최종편집 2018.09.22(토)11:14
 
 
 
   
   
   
   
[포토] 길리어드, "WE CAN'T, WE CAN"
HIV 완치에 대한 도전의지 되새기고자 마련
박으뜸기자 acepark@medipana.com 2018-05-29 08:47
메일로보내기 기사목록 인쇄하기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는 HIV 환자의 긴 치료과정을 응원하는 2018 'WE CAN’T, WE CAN' 캠페인을 5월 26일부터 약 6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가 지난 2015년부터 ‘HIV 환자의 치료 과정에 항상 함께하며 HIV 완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진행해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HIV는 바이러스 억제 효과가 높은 치료제들이 꾸준히 개발되면서 관리가 가능한 만성질환이 되었다. HIV 환자들의 기대여명은 크게 늘어났지만, 환자들이 평생 꾸준히 약물치료를 이어가야 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임직원들은 매년 캠페인 기간 동안 HIV 환자의 치료과정을 응원하며 하나의 목표를 함께 달성해나가는 '길리어드 챌린지 레이스'에 도전해왔다. 올해 캠페인은 오랜 HIV 치료과정에 길리어드가 항상 함께할 것을 다짐하며 단체 마라톤대회 및 HIV 환자에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2019년도 달력을 제작할 계획이다.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는 지난 5월 26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에 단체로 참가하며 '2018 WE CAN’T WE CAN'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임직원들은 HIV 환자들의 긴 치료 여정과 같은 마라톤 코스를 달리며 환자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HIV 완치 실현에 대한 의지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 날 행사에는 방한 중인 길리어드 사이언스 본사와 아시아 지역 본부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성공적으로 마라톤 완주를 마친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임직원들은 뒤이어 약 6개월간 2019년도 달력 제작에 나선다. '환자와 함께 HIV 완치를 향한 머나먼 여정을 함께하는 길리어드'를 주제로 한 이번 달력은 세계 에이즈의 날인 12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 각 월별 페이지는 ‘길리어드와 환자가 함께 걷는 길’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 작품과 함께, 임직원 대상 공모를 통해 선정된 HIV 완치를 향한 길리어드의 노력을 소개하는 문구로 꾸며진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
'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 메디파나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 달기
메디파나뉴스 박으뜸기자 (acepark@medipana.com) 의 다른기사 더 보기
블로그 : http://blog.medipana.com/blog/acepark
기사작성시간 : 2018-05-29 08:47
  메일로보내기 기사목록 인쇄하기
 
오늘의 주요기사
일회용 점안제 약가인하 집행정지 기각… 22일 인하
일회용 점안제의 약가인하 고시 집행정지가 해제되면서 오늘(22일)부터 299개 품목..
'바이오메디컬' 허브로 자리잡은 '싱가포르'‥비결은?
[메디파나뉴스 = 박으뜸 기자] 싱가포르가 바이오메디컬의 허브로 자리 잡았다. &..
C형간염 마비렛-비만 삭센다, 삼성서울병원 입성
9월 국내 출시한 C형간염 치료제 ‘마비렛’, 최근 가장 핫한 비만 치료제 ‘삭센다..
 
독자의견
 

 
 
 
메디파나 클릭 기사
GC녹십자 혈액제제 IVIG-SN, 미국 허가 지..
메르스 밀접접촉자 모두 음성‥ 위기경보 ..
'문케어' 효과에 2019년도 실손보험료 6.15..
"독소조항 제거? 규제프리존 생명·안전 위..
`Aimovig` vs `Ajovy` vs `Emgality`‥편두..
조무사가 치과위생사 되려고 배우는 과목,..
시시티비 보다는 상해죄로 처벌이 더 중요..
얼굴건선 환자입니다. 얼굴이라 사회생활에..
누가보면 자기가 병원 유치 했네요. 왜 ..
김미경구청장이 적극 지원하겠다는것이 옆에..

[포토] 한국릴리, 다양한 지역사회 맞춤형 봉사 활동 진행

 
블로그
커피
사놓고 안쓰는 물건 best 8 .....
이 분야 주요기사
일회용 점안제 약가인하 집행정지 기각… 2..
'바이오메디컬' 허브로 자리잡은 '싱가포르..
C형간염 마비렛-비만 삭센다, 삼성서울병원..
제16회 화이자의학상에 충북대 김응국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