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약사 모여라"… 휴베이스, 노하우 공유 강의 개최

17일 교통문화 교육원서 진행… 약사 3인이 전하는 변화 대응 방향은?

이호영 기자 (lh***@medi****.com)2019-02-08 14:19

약국체인 휴베이스(공동 대표이사 김성일, 김현익)가 약사, 약대생, 예비 약사를 위한 새내기 약사 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오는 2월 17일 서울특별시 교통문화 교육원(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38-10)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2007년으로 시작하여 올해 14번째 개최되는 휴베이스의 새내기 약사 강의는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약사 혹은 약대생들에게 현재를 살아가는 약사들이 가져야할 소양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자리이다. 올해는 3인의 약사들이 강연을 한다.
 
먼저 약국과 헬스엔 뷰티 컨셉 트렌드의 행동하는 선두주자이자, 라이프스타일 샵을 표방한 울산 드림약국을 운영 중인 황태윤 약사는 '글로벌 트렌드, 약사'라는 주제로 약사와 약국이 현재의 트렌드를 읽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김수길 약사는 '백 투 더 베이직, 약사'를 주제로 시대 흐름의 변화에 따라 약사와 약국의 역할을 재정의 해보고,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약사의 본질이 무엇인지 생각해 본다.
 
모연화 약사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약사'를 주제로 콘텐츠로 소통하는 시대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약사의 콘텐츠는 무엇이고, 약국에서 고객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줄 수 있을까 함께 고민하고, 그 해결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휴베이스 김성일 대표는 "새내기 약사란 이번에 약사면허증을 취득하는 예비약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마음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모든 약사가 새내기이므로, 지금 현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의 신청마감은 2월 15일까지이며 휴베이스 홈페이지(www.hubasekorea.com)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