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인제약 애즈유 '애즈유 면역비타민C 2000' 출시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6無 원칙 '정직한 제품'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0-12-24 14:49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는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항산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애즈유 면역비타민C 2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을 배합한 제품으로, 고함량의 비타민C와 아연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즈유 관계자는 "'애즈유 면역비타민C 2000'은 추워진 날씨와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개인 위생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결정셀룰로스, 착색료, 카제인나트륨, HPMC가 첨가되지 않은 6無 원칙의 정직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애즈유 면역비타민C 2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사인 영국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만을 엄선해 사용했고, 비타민C 2,000mg과 아연 8.5mg을 한 포에 담아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비타민C 2,000%, 아연 100%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면역력 증진, 노화 예방, 스트레스 완화 등에 도움을 주며, 뼈·연골·피부 등의 결합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의 합성에 관여해 남녀노소 권장하는 영양소다. 비타민C를 고용량으로 섭취하는 메가도스 요법은 백혈구·림프구의 효율성을 올리고 다른 항산화 물질들과 결합해 면역력을 끌어올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요즘같이 개인 위생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이다.
 
애즈유 면역비타민C 2000(100포/1박스)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