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위 보호 건기식 '위건강엔 그린세라' 홈쇼핑 론칭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로 '그린세라-F' 함유…위점막 보호 효과 확인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2-11-23 08:54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최근 선보인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24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홈쇼핑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24일 오전 9시 20분부터 65분간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위건강엔 그린세라' 3개월분, 6개월분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최근 출시한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이 10년간의 연구 끝에 지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했다.

100%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는 본초강목, 동의보감, 방약합편 등에도 그 기록이 남아 있으며 개화 직전인 6~7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소재이기도 하다.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이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GC녹십자웰빙은 위건강 기능성 원료 중 국내 최초로 지난 2020년 그린세라-F의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기능성인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의 복통, 속쓰림, 산역류 등 위장관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또한 흡수가 빠른 액상 겔 타입으로 부드럽게 위 점막을 감싸줘 아침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1포에 그린세라-F 하루 섭취 권장량인 250mg을 담아, 하루 1포 상쾌한 맛으로 간편하게 위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한국인 특유의 맵고 짠 식생활과 더불어 다가오는 연말연시 과음, 과식 등으로 위 건강에 대한 염려가 증가하고 있는 지금, 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온, 오프라인 채널로 판매망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 ARS 전화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