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약사회, 정기총회 개최…지역사회 활동에 적극 동참

2022년 결산·2023년도 사업계획안 및 관련 예산안 등 통과

허** 기자 (sk***@medi****.com)2023-01-19 18:06


기장군약사회(회장 윤치욱)는 지난 17일 오후 7시 30분 동백횟집에서 제2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윤치욱 회장은 "3년 만에 대면총회를 하니 정말 좋다. 회원들끼리 자주 봐야 단합도, 약사회회무도 잘 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회원들이 자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며 "약사회도 지역사회 일원으로, 약사회가 필요한 일에 적극 동참해 지역민을 위한 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은 "지난 한 해 부산시약사회에서는 비대면 회무를 진행하며 약국경영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반품사업, 개국세미나, 화상투약기 도입저지활동과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했다"면서 이러한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을 약속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총회 개최를 축하하며, "군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 어려움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 주시라. 보건소와 의논하여 좋은 방향으로 풀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승우 시의원은 "항상 구민의 건강을 책임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원에도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시의원으로서 약사님들이 필요로 하시는 역할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총원 64명, 참석 38명, 위임 15명으로 성원된 총회는 2022년 세입세출 결산 17,655,411원을 승인하고, 회원단합 행사 개최를 위한 특별회계 사용 승인의 건, 2023년도 사업계획인 인보사업, 마약퇴치, 지역사회 봉사 및 홍보사업 등과 예산 1900만원을 통과했다.

이외에도 기장군에 불우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전달했으며, 전문약 등 품절약 문제 해결을 시약에 건의키로 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 정종복 기장군수, 이승우 시의원, 최병무 기장군보건소장, 박송희 시약총회부의장, 박경옥 여약사회장, 류장춘·윤태원 부회장, 임정수 약사신협이사장, 최창욱 부산마퇴본부장, 각 구 분회장, 제약유통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수상자
▲부산광역시약회장 공로표창: 김다한슬(광장약국)
▲기장군약사회장 공로표창: 이경화(메디칼약국)
▲기장군약사회장 감사표창: 윤선지(보건소), 김학수(복산나이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