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옥션에서 3+1 이벤트 실시

26일 단 하루 진행…어취 최소화로 거부감 줄여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3-05-26 09:23


신라젠(대표이사 김재경)이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건강기능식품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옥션 올킬 3+1'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옥션을 통해 오늘 하루 진행되며,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3개월치 3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9box+3box)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올킬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180여 년 전통의 오메가3 전문 기업 이팍스社의 노르웨이산 고품질 원료로, 국제어유표준평가 IFOS에서 최고 등급인 5star를 받은 오메가3를 사용했다.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타입으로 EPA 및 DHA 함유 유지 600mg의 오메가3를 함유해 혈중 중성지질, 혈행 건강뿐 아니라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개별 PTP 포장으로 돼 있어 보관 및 복용을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신라젠 관계자는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는 레몬 오일을 첨가해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최소화 한 제품이기에 복용 시에 거부감이 없는 제품"이라면서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마무리하며 가족이나 주변 지인에게 선물로 최적화 된 제품이기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라젠은 신약개발 사업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등 라이프케어(lifecare)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커머스사업부를 신설해 국내 유명 홈쇼핑 및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