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츄어블 타입 '이너글로우 글루타치온' 출시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250mg 함유

신동혁 기자 (s**@medi****.com)2023-05-31 09:30

안국건강이 츄어블 타입의 고함량 글루타치온 '이너글로우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안국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두 번의 발효와 필터링 제조공정을 거쳐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250mg(순도 50%)를 담아낸 제품이다. 부담 없이 씹어서 먹을 수 있는 츄어블 정제 타입으로, 새콤달콤한 레몬맛과 현미시럽의 은은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안국건강은 생기 충전을 위한 다양한 영양을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에 유럽산 NON-GMO 옥수수에서 추출해 만든 DSM사의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125mg를 함께 담았고, 부원료로 저분자피쉬콜라겐, 엘라스틴가수분해물, 히알루론산, 화이트토마토 추출분말, 허니부쉬 추출분말을 더해 글루타치온과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최근 항산화 및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루타치온은 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 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돼 생성된 구조로 생체 내의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체내 글루타치온은 나이에 따라 감소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 섭취를 통해 글루타치온 함량 유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