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TG 도미나스 크림 4X'로 가을철 기미 관리

T-폴리다틴 특허성분 적용…피무탄력·잡티 개선효과

정윤식 기자 (ysjung@medipana.com)2023-10-31 09:12


태극제약이 가을철 강한 자외선에 따른 색소질환·피부 노화에 자사 제품 'TG 도미나스 크림 4X'을 추천한다고 31일 밝혔다.

청명한 가을 날씨가 찾아왔다. 가을은 여름보다도 강한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가 많은데 이로 인해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질환과 피부 노화가 전반적으로 심해질 수 있으니 평소보다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태극제약의 TG 도미나스 크림 4X는 150g의 호장근을 3번의 추출, 정제, 분리하여 단 1g만 얻을 수 있는 폴리다틴 성분을 일반 폴리다틴이 아닌 특허로 입증된 'T-폴리다틴' 성분을 적용하여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 케어 및 기미, 잡티 개선에 효능이 탁월하다.

TG 도미나스 크림 4X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4배 빠른 기미완화 효과와 겉기미, 속기미 완화뿐만 아니라 단 5일 사용으로 오래된 검고 진한 기미 완화에도 도움이 되어 기미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가을철 자외선은 여름 못지 않게 강해 장시간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의해야 한다"며 "TG 도미나스 크림 4X는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기미, 잡티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