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준모, 내달 24일 '대한약사회장선거 정책설명회' 개최

'약사 약료행위 침해와 약사미래 정책' 주제로 약사사회 주요 과제 논의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10-30 06:00

약준모 대약회장선거 정책설명회 참여 예정인 예비후보들.
(왼쪽부터 가나다순) 권영희, 박영달, 최광훈
약사의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이하 약준모, 회장 박현진)은 오는 11월 24일 오후 2시 서울시약사회 1층 대회의실에서 대한약사회장 선거 정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정책설명회는 약준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되며, 권영희, 박영달, 최광훈 예비후보(가나다순)가 참여해 정책과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정책설명회에서는 '약사 약료행위 침해와 약사미래 정책'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약사 사회가 직면한 주요 과제를 논의할 예정이다. 안건으로는 한약사, 편의점 상비약, 약 배달, 그리고 약사회 운영에 대한 다양한 쟁점이 다뤄질 계획이다.

행사는 후보들의 성과 및 공약 소개를 시작으로, 약준모의 공통 및 개별 질문에 대한 답변, 후보 간 질의응답, 마무리 발언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정책설명회는 각 후보들이 약사 직능의 발전을 위해 제시한 비전과 공약을 비교하고 검토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약준모는 회원들에게 후보들의 성과와 공약을 소개하고 정책설명회에서 활용하기 위해 각 안건별 성과와 공약 자료(최대 5슬라이드)를 11월 1일까지, 성과 및 공약을 소개하는 발표 영상 2종(6분: 한약사+편의점 상비약+약 배달, 2분: 약사회 운영)을 11월 20일까지 제출할 것을 후보들에게 요청했다. 

슬라이드 제출일이 촉박할 수 있으므로 11월 7일까지 연장해서 받되 먼저 받은 것은 먼저 게시할 수 있기로 했다.

약준모 주관 대한약사회장선거 정책설명회 준비 위원회는 "이번 설명회가 후보들의 정책과 비전을 통해 약사 직능의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갈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