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제약, '이가탄' 새모델 전광렬…김지호와 함께 신규 CF

신규 TV 광고 곧 공개 예정, 애니메이션 기법 등 활용해 볼거리·재미요소 더해

허** 기자 (sk***@medi****.com)2021-12-20 15:55

2112명인이가탄기사용.jpg


[메디파나뉴스 = 허성규 기자] 명인제약(회장 이행명)이 이가탄의 새로운 얼굴로 ‘전광렬’을 전격 기용하고, 김지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 신규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가탄은 명인제약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잇몸병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9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광고를 통해 잇몸질환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는 것.
 
실제로 잇몸병을 무조건 참는 것 보다는 치과치료와 잇몸약을 병행해야 한다는 인식도 높아졌다는 입장이다.
 
아울러 잇몸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CF는 ‘잇몸의 소중함과 중요성’에 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 요소도 더해 그 어느 때 보다도 완성도 높은 이가탄 CF를 기대 해봐도 좋을 것 같다"며 "개성있는 연기의 대명사 ‘전광렬’과 이가탄을 대표하는 스마트한 이미지의 ‘김지호’ 가 펼치는 CF 컨셉과 딱 맞아 떨어지는 연기도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가탄은 치과치료 후에 함께 복용하면 치료시기를 단축하는데 도움이 되고 100캡슐 33일분이 들어있어 경제적이며, 구매는 약국에서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명인제약의 이가탄 신규 TV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 작성자 비밀번호 확인 취소

    강**2024.03.16 22:44:32

    김지호~ 
    인성에 문제많은데~
    광고에 안나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비밀번호

    0/200

    • 작성자 비밀번호 확인 취소

      권** 2024.04.05 15:47:13

      그러게 보기싫으네요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