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장 건강 위한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출시

장 속 미생물 생태계와 조화롭게 공생하는 동아제약 EPS 특허 유산균 함유

최인환 기자 (choiih@medipana.com)2024-04-24 11:26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베리맛, 요구르트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은 장 속 미생물 생태계와 조화롭게 공생하는 동아제약 EPS 특허 유산균을 함유한다. EPS 균주는 뛰어난 장부착능, 내산성, 내담즙성, 내췌장액성을 바탕으로 아이의 장까지 안전하게 정착해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보장균수 50억 CFU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해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는 아이, 배변이 불규칙한 아이, 육류나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많은 아이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 연구센터 노하우와 철저한 제조원칙을 기반으로 설탕과 아스타팜, 수크랄로스 등 단맛을 내는 감미료를 배제하고, 부원료로 과일농축분말과 천연향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리맛, 요구르트맛을 구현했다.

미니막스 담당자는 "성인보다 연약한 장을 가진 아이들은 어렸을 때부터 균형 잡힌 장내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평소 자녀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다면 장까지 안전하게 정착하는 EPS유산균이 함유된 장 솔루션으로 집중적인 장 건강관리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런 기사
어때요?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