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파마리서치(대표이사 손지훈)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클리닉 라인 신제품 '리쥬란 릴리프 겔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릴리프 겔 마스크'는 리쥬란코스메틱의 핵심 성분인 DOT c-PDRN과 병풀 유래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이드로겔 시트가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피부 열감을 완화하고 진정 효과를 높인 마스크팩이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을 주고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릴리프 겔 마스크는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미백 및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라며 "탁월한 쿨링감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코스메틱은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인 DOT c-PDRN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힐러 라인부터 클리닉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일상뿐 아니라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 중 리쥬란코스메틱 클리닉라인의 대표 제품으로는 '리쥬란 컨센트레이트', '리쥬란 힐링 크림'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인환 기자
choiih@medipana.com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