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액상 스틱형 타입 식이섬유 '미에로화이바 데이톡' 출시

100% 식물성 원료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과 26종의 다양한 부원료 함유
식약처 3중 기능성 인증, 건기식 영역 확장‥CJ 온스타일 최화정쇼 통해 첫 공개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5-07-29 07:54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미에로화이바 데이톡'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했다.

'미에로화이바 데이톡'은 미에로화이바 브랜드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현대약품의 축적된 기술력과 연구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원료인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원료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 3가지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여기에 오렌지 농축액, 치커리 뿌리 추출물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26종의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되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미에로화이바 데이톡'은 수용성 식이섬유로 물이나 탄산수와 함께 먹거나 원액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섭취가 가능하다. 새콤달콤한 맛에 무지방, 무당 제품으로 개발되어 칼로리 부담 없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30일 22시 25분 CJ 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처음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 시 1박스 구성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약품 공식 통합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 데이톡은 건강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하루 한 번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검증된 원료에 26종 부원료까지 더해 '건강, 맛, 편의'를 모두 잡아, 평소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