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헬스케어, CES 2017서 신제품 대거 공개

서민지 기자 (mjseo@medipana.com)2017-01-06 16:55

[메디파나뉴스 = 서민지 기자] 아이엠헬스케어(대표 이상대)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미국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7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한다.
 
기존 아이엠헬스케어의 대표상품 Dr.USB의 활용도와 성능을 높인 신제품을 공개하고, IoT기반의 건강관리 플랫폼 '다짐'과 수도 원격검침 관련 '센서 네트워크' 제품들도 같이 전시됐다.
 

아이엠헬스케어 부스는 총 세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운영되며, 첫번째 이오나이저 ZONE에서는 아기들에게 유해한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유모차용 Dr.USB와 탈취와 곰팡이 제거기능을 강조한 옷장용 제품, Dr.USB의 핵심 부품인 프라즈마 이온모듈 하데스(Hades)를 채용한 에어본과 라인프렌즈, 키티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이어 스마트헬스케어 ZONE에서는 생애주기별 성장관리와 비만관리, 만성질환 관리 등을 도울 수 있는 건강 매니지먼트 플랫폼 '다짐'이 전시됐고, 이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생애주기에 맞는 최적의 건강데이터를 제시하고 목표에 달성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 기능이 탑재된 플랫폼이다.
 
다짐 플랫폼을 탑재한 스마트 체중계 스마트밸런스와 뇌파 측정 헤드셋, 휴대가 가능한 스마트 키 측정기 스마트라인 등도 해당 부수에 함께 전시돼 있다.
 

원격검침 ZONE에서는 기존 검침원이 각 세대에 방문해 직접 측정하던 수도와 전기 수치를 방문 없이도 원격으로 검침할 수 있는 디지털 원격검침기를 선보인다.
 
아이엠헬스케어 측은 "CES 2017 전시회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공개함으로써 IoT기반 헬스케어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해외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