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파마코리아, 토고컴패션 어린이 위한 후원금 전달

사회공헌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 진행…KB국민은행 중부지역그룹 동참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2-06-30 09:24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아이젠파마코리아(대표 고정용)는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열고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에 후원금 1억7000만 원을 전달했다. 

아이젠파마코리아는 올해부터 3년간 총 1억7000만 원을 후원해 아프리카 토고에 위치한 컴패션 어린이센터 4곳의 우물 시추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후원금은 컴패션 어린이센터에 필요한 ▲태양광 발전시설 건립 ▲정수 필터를 갖춘 우물 설치 ▲세면대 및 화장실 설립 ▲어린이센터 어린이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 보건 및 위생교육 등을 위해 사용된다. 

아이젠파마코리아 측은 이를 통해 가난 가운데 있는 많은 어린이들이 깨끗한 물을 공급받고 질병 및 바이러스, 식수 부족, 화장실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는 "이번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컴패션과 함께 지속 가능한 우물을 설치하게 된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더 많은 곳으로 기부 확장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가 KB국민은행 효자동 지점의 명예 지점장으로 위촉되면서, 이날 협약식에는 KB국민은행 중부지역그룹도 함께했다. KB국민은행 중부지역그룹은 컴패션 어린이 60명 결연 후원과 양육 보완 후원을 위한 목적으로 올 한 해 동안 총 6천 만원을 후원할 예정이다.

강미정 KB국민은행 중부지역그룹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더 많이 함께 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일선에서 더욱 힘쓰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해 우물을 선물하는 일은 어린이들에게 생명의 근원이 되는 물을 공급한다는 면에서 반드시 꼭 필요한 일"이라고 거듭 강조하며 "이 일을 위해 마음을 모아 주신 아이젠파마코리아와 KB국민은행 중부지역 그룹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난임치료제 전문기업 아이젠파마코리아는 프롤루텍스주를 발매 3년 차에 전국 130여 개 난임클리닉에 공급, 난임 환자의 임신과 출산율을 높여 새 생명의 탄생에 기여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