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타바이오, JP모건 헬스케어-바이오텍 쇼케이스 참가

다수 글로벌 제약사·바이오 벤처 미팅 예정…파이프라인 기술이전 논의

정윤식 기자 (ysjung@medipana.com)2024-01-04 11:10


압타바이오가 JP모건 헬스케어-바이오텍 쇼케이스(Biotech Showcase) 2024에 참석한다고 4일 밝혔다.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4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다. 이는 매년 1월에 열리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와 함께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며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과 헬스케어 전문 투자자 등이 대규모로 참가한다. 1만 5천 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모이는 이 행사는 5만 회 이상의 일대일 미팅이 진행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투자 및 파트너링 행사다.

압타바이오는 이번 당뇨병성 신증치료제와 조영제 신독성 치료제 '아이수지낙시브' 등 회사의 주요 파이프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제약사 및 바이오 벤처와 다수의 1대1 미팅을 진행해 기술이전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논의할 방침이다.

압타바이오는 동물모델에서 얻은 유의미한 결과와 함께 JP모건 헬스케어 2023에서 투자자 및 제약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뇌 질환 치료제, 황반변성 치료제, 면역항암제 등 초기 단계의 파이프라인에 대한 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진 압타바이오 대표이사는 "이번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4 참가는 글로벌 빅파마들과 투자자들에게 압타바이오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를 통해 해외 기업 및 투자자들과 심도 있는 사업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