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 '엘라비에 프로 9종' 출시

뮤넵시스 원료 처방으로 안티에이징 효과 기대 가능
앰플 품목, 3종으로 세분화…피부 특성에 맞춘 스킨케어

문근영 기자 (mgy@medipana.com)2024-03-21 09:28

휴메딕스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고기능성 에스테틱 스킨케어 라인 '엘라비에 프로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신규 출시한 '엘라비에 프로 라인'이 보툴리눔 톡신과 유사한 작용 기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뮤넵시스' 원료를 처방해 집중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력 제품인 '울트라 퍼밍 크림'과 '얼티밋 앰플'은 뮤넵시스 원료를 각 3만ppm 함유해 그 효과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엘라비에 프로 라인은 핵심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앰플 품목을 3종으로 세분화하고, 피부 타입별 특성에 맞춘 세밀한 스킨케어가 가능하게 했다고 부연했다. 

일반적으로 리치한 사용감이 특성인 안티에이징 제품군의 틀에서 벗어나 각질, 보습, 진정 등의 추가 효능에 따라 포뮬라에 차별성을 둬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주장이다.

이에 더해 ▲피부 치밀도 개선 ▲듀얼 탄력 개선 ▲안면 6종 주름개선 ▲안면 볼 처짐 개선을 통해 전문 임상 기관의 인체적용 임상시험 효과를 증명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중국,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엘라비에 프로 라인'은 원료 선정부터 제형 개발까지 오랜 연구를 거친 홈 케어 제품이다”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 또한 진행해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엘라비에 프로 라인’은 현재까지 앰플, 크림, 수딩젤 등 5종이 출시됐으며, 4종이 순차적으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제품은 엘라비에 코스메틱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보기

휴메딕스,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화장품 1500세트 후원

휴메딕스,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화장품 1500세트 후원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미혼모 가정에 화장품을 후원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선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최근 한국미혼모가정협회에 '엘라비에 코스메틱' 화장품, 제로 누디 쿠션 1500세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휴메딕스가 전달한 '엘라비에 코스메틱' 1500세트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필러와 물광주사의 원료를 생산하는 휴메딕스 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다. 이날 전달된 제로(Zero

휴메딕스, 국내 최초 '헤파린나트륨' 원료의약품 등록 승인

휴메딕스, 국내 최초 '헤파린나트륨' 원료의약품 등록 승인

휴메딕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원료∙완제 연계심사를 통해 헤파린나트륨 원료의약품(DMF) 품질심사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우리비앤비에서 돼지장점막추출물을 공급 받아 독자적인 정제기술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헤파린나트륨 주원료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과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품질심사를 통해 그동안 중국에 의존하던 헤파린나트륨의 국산화를 이끌어 안정적으로 국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헤파린나트륨은 수술 후 혈전증의 예방과 치료, 수혈, 체외순환, 투석 시 혈액응고 방지 등에 사용되는 국가필수의약품이다. WHO 필수

휴메딕스, 적극적인 R&D - 오픈이노베이션‥'성장 동력 확보'

휴메딕스, 적극적인 R&D - 오픈이노베이션‥'성장 동력 확보'

[메디파나뉴스 = 조해진 기자] 토탈 에스테틱 솔루션 기업 휴메딕스가 적극적인 R&D 및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동력 확보를 꾀하고 있다. 휴메딕스는 7일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IR)를 진행하고 휴메딕스의 현황과 향후 성장 전략에 대해 밝혔다. IR 자료에 따르면, 휴메딕스는 필러를 시작으로, 톡신, 관절염치료제, 안과용제, 화장품 등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다양한 신사업 추진을 통해 최근 6년간 매출액 연평균 17.6% 성장률과 매년 두 자릿수의 영업이익률을 유지하고 있다. 2023년

이런 기사
어때요?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