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젠코리아, 메이크어위시와 '블루 위시 캠페인' 마무리

난치병 환아와 함께하는 희망 여정 캠페인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4-12-13 09:06

암젠코리아(대표 신수희)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이사장 민기식)와 함께 '2024 블루 위시(Blue Wish) 캠페인'을 진행하며 난치병 환아의 투병 생활을 응원하고, 환아와 가족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암젠코리아의 블루 위시 캠페인은 중증 난치성 질환으로 투병 중이거나 투병 경험이 있는 국내 만 3~18세 환아의 소원을 이뤄주는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총 64명의 암젠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올해 구성된 2개 팀은 각각 한 명의 환아를 만나 지난 6월부터 한 달에 한 번 온·오프라인으로 교류하며 환아의 소원을 발견해 가는 여정(Wish Journey)을 함께하고, 최종 소원을 이뤄주는 위시 데이(Wish Day)를 최근 진행했다.

암젠코리아 신수희 대표는 "올해도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국내 난치병 환아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고, 이번 캠페인이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과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암젠코리아는 앞으로도 더 많은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암젠코리아는 글로벌 암젠의 ESG(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환경·사회·투명 경영) 전략에 기반해 한국 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