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벨로테로 리바이브 순차 심포지엄 성료

대구, 광주, 대전서 순차 개최…제품 특징과 시술 사례 중심 강연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5-07-28 09:13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대구·광주·대전 등 3대 광역시에서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 지역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리세롤과 히알루론산을 함께 포함한,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과 시술 적응증, 임상적 유효성에 대한 다양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 19일에 진행된 대전 심포지엄에서는 뷰성형외과 이승현 원장과 메이린클리닉 청담점 박현준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실제 임상 현장에서의 활용 경험과 시술 사례를 중심으로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의 임상적 효과와 적용 방법을 발표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이 원장은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는 히알루론산과 천연보습인자인 글리세롤이 결합된 제품으로, 빠르고 오래가는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최근에는 자연스럽게 본연의 피부 상태를 끌어올리는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전반적으로 피부를 개선시킬 수 있는 옵션이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 연자로 나선 박현준 원장은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의 과학적 인사이트 및 입증된 효과'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박 원장은 "벨로테로 리바이브 스킨부스터는 이미 해외에서 다수의 임상 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최근에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 연구에서도 임상적 효능과 안전성을 확인했다"며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수한 안전성 프로파일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