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유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

'자외선 차단·주름 개선·미백' 3중 기능성 제품

조후현 기자 (joecho@medipana.com)2025-07-30 09:20

환인제약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애즈유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더마린' 신규 라인업으로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기능을 동시에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50+ /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제공한다.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더해 일상 속 광 손상 요인으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을 돕는 아데노신을 함유해 데일리 스킨케어 효과도 제공한다. 트리클로산, 파라벤 등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기준을 충족하는 원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허성분인 한델린(산국꽃 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및 보호 효과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옥토크릴렌·옥시벤존 등 산호 및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환경과 성분 안전성을 중시하는 최근 선케어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애즈유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성분 안전성과 사용감까지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일상 속 자외선 차단과 충분한 보습·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