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4개사, 헌혈 참여 독려 'JnJ 레드 캠페인' 진행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 버스 운영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06-14 18:27

한국얀센·존슨앤존슨메디칼·존슨앤드존슨 서지컬비전·얀센백신(이하 한국존슨앤드존슨 계열 4개사)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JnJ 레드 캠페인 (JnJ RED Campaign)'을 개최한다.

JnJ 레드 캠페인은 헌혈의 중요성을 제고하고 지역사회 구성원의 참여 독려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 및 헌혈 참여자 급감으로 인해 안정화가 시급한 혈액 수급 문제를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JnJ 레드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의 도움을 받아 오는 19일과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LS용산타워 앞(신용산역 2번출구)에 정차된 헌혈 버스에서 진행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계열 4개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구성원 누구나 헌혈에 참여할 수 있다. 

19일에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얀센백신 공장(통근버스 주차구역)에서도 임직원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헌혈증과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한국존슨앤드존슨 계열 4개사 임직원 헌혈 참여자 중 자발적으로 헌혈증을 기증하고 싶은 이들의 헌혈증을 모아 혈액이 긴급하게 필요한 환자를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얀센 채리 황 대표이사는 "존슨앤드존슨 임직원 및 지역 사회 구성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혈액이 절실하게 필요한 환자분들을 돕고, 향후 지속될 수 있는 국내 혈액 부족 상황의 심각성을 알리는데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