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들의료재단, 지역 아동센터에 영양제 나눔

구로 8개 기관, 성북 5개 기관에 종합비타민·유산균 기부

조후현 기자 (joecho@medipana.com)2024-12-06 10:52

소아청소년 전문병원 우리아이들병원과 성북 우리아이들병원은 최근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영양제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우리아이들의료재단은 매년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는 겨울철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D를 포함해 종합비타민, 유산균 등 약 4000개 영양제를 준비하며 기부 대상을 확대, 나눔의 손길을 넓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10월 26일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우리아이들병원은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드림스타트와 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에델마을, 오류마을, 영등포·금천위센터 등 총 8개 기관에 영양제를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으며, 성북우리아이들병원은 성북구, 강북구 드림스타트, 성가정입양원, 디딤자리, 달빛둥지 등 5개 기관에 영양제를 지원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아이들병원은 지난 10월 구로세무서와 구로희망복지재단, 사랑의 열매가 공동 주관한 '사랑의 집수리 행사'에도 후원한 바 있다.

정성관 이사장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은 넘쳐도 지나치지 않다"며 "이번 기부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작은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연말을 맞아 곳곳에서 취약 아동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모두가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