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BAAS Santiago 2025'서 리니어지 선봬

라이브 데모 세션 통해 현지 관계자들 시선 집중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5-08-14 08:48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7일(현지시간)부터 8일까지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라틴 아메리카 최대 규모의 에스테틱 메디컬 컨퍼런스 'BAAS Santiago 2025'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BAAS(Beauty Antiaging and Aesthetic Sessions)는 매년 800여명의 전 세계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 최신 장비와 치료법을 교류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해 'ULTRAcel Q+'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본 행사를 통해,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의료기기 '리니어지(LinearZ)'를 선보였다.

첫째 날에는 'HIFU의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라이브 데모 세션이 진행됐다. 해당 세션에서는 미용의학 전문가가 연사로 나서 리니어지의 주요 기능을 선보이며, 현지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라이브 데모 세션 이후 ‘리니어지(LinearZ)’의 특징과 활용법에 대한 현장 문의가 이어졌다"며 "이번 BAAS 2025 참가는 중남미 시장에 리니어지를 본격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주요 학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해외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