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혈당 관리 브랜드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 출시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5-08-29 08:29

글로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권형중)가 당앤핏 신제품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을 출시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하는 건강 루틴이 주목받고 있다. 장 해독, 체중 관리 등 다양한 효과가 언급되면서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롭게 선보인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에 애사비를 더해 차별화하였다.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캡슐과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설계로, 1병 기준 캡슐 두 알과 25ml 액상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오일, 레몬 과즙, 국산 사과로 만든 사과초모식초 5000mg에 사과 4분의 1 분량의 농축액을 더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에 집중했다. 특히 스페인산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캡슐화해 산패 우려를 최소화하여 소비자가 더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9월 11일 오후 2시부터 22일까지 12일간 펀딩이 진행되며, 이후 네이버 일화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최근 저속노화 등 건강 관리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고민했다"며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맛있게 챙길 수 있는 건강 습관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지난 2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혈당 관리 전문 브랜드 '당앤핏'을 론칭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물 대용으로 마시기 좋은 차(茶) 음료 '여주차'와 '바나바잎차'를 선보인 바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