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공식몰서 '역대급 최저가 이벤트 1+1 기획전' 진행

오는 9일까지 진행, 주요 이커머스 인기 제품 1+1 혜택으로 선보여

최인환 기자 (choiih@medipana.com)2025-07-03 10:22

조아제약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서 '역대급 최저가 이벤트 네고완 1+1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조아 아르기닌 맥스 ▲봄처녀 뷰티마인 센텔라 ▲조아 비타비드 ABCD 등 주요 이커머스 인기 제품을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 시 제공되는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아제약의 스테디셀러 '글루타치온 화이트 샤이닝'도 이번 행사에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글루타치온 화이트 샤이닝은 신소재 이너 뷰티 음료로서, L-글루타치온 함유 효모추출물, 화이트 토마토, 300달톤의 저분자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을 함유했다.

글루타치온은 세 개의 아미노산(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이 결합된 구조다. 생체 내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로서, 유해한 활성산소를 중화하여 세포를 보호한다.

화이트 토마토는 이너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원료로서, 무색 카로티노이드인 '피토엔'과 '피토플루엔'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조아제약의 이커머스 제품은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적용해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조아 세피지 앰플은 미국 약전(USP·United States Pharmacopeia)에서 최고 안전성 등급(Plastic Class VI) 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작한 용기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국·미국· 유럽·일본·베트남 등 24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하고, 중국·쿠웨이트 등 11개국에 특허 출원을 마쳤다.

또한 환경을 고려해 100% 재활용 가능한 단일 소재로 제작됐으며,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재활용 우수 포장 용기'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국가공인시험기관 코티티(KOTITI)로부터 환경호르몬 불검출 시험성적서도 획득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보기

조아제약, 日 국제식품박람회서 세피지 앰플 우수성 알려

조아제약, 日 국제식품박람회서 세피지 앰플 우수성 알려

조아제약이 지난달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일본국제식품소재박람회 2025(IFIA Japan 2025·HFE Japan 2025)'에 참가해 100건 이상의 수출 상담을 성사시키며 유의미한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식품 소재 및 기능성 식품 관련 신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국제 행사로, 전 세계 38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3만 명이 참관하는 등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조아제약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과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선보이며

조아제약, 1Q 수출·제품매출 안정…천연물 R&D 경쟁력 모색

조아제약, 1Q 수출·제품매출 안정…천연물 R&D 경쟁력 모색

[메디파나뉴스 = 최인환 기자] 조아제약이 자사 제품 중심의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유지한 가운데, 수출 확대와 원가율 개선 등 긍정적 흐름이 확인됐다. 다만 전반적인 외형 축소와 판관비 증가로 인해 수익성 측면에서는 적자를 지속했다. 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조아제약은 올해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1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감소한 수치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조아제약은 영업손실 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적자를 지속했다. 1분기 매출을 살펴보면 자사 제품 내수 매출은 97억원으로 전년 대비

조아제약, 가정의 달 맞아 취약 계층 아동에 어린이 음료 기부

조아제약, 가정의 달 맞아 취약 계층 아동에 어린이 음료 기부

조아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조아제약은 최근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초록우산과 어린이 음료 '비타 잘크톤 님피아(딸기맛)'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초록우산과 서울특별시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서울 지역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비타 잘크톤 님피아(딸기맛)는 포켓몬스터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 음료로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6 등을 함유했다. 아이들의 뚜껑 삼킴을 방지하는 안전캡을 적용하고, 100mL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휴대

조아제약, '일본 국제식품소재 박람회' 참가…해외 판로 확대

조아제약, '일본 국제식품소재 박람회' 참가…해외 판로 확대

조아제약이 해외 수출 및 판로 확대를 통한 신성장동력 창출에 나선다. 조아제약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국제식품소재 박람회 2025(IFIA Japan 2025·HFE Japan 2025)'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식품 소재와 기능성 식품 관련 신제품 및 신기술을 선보이는 행사로, 지난해에는 전 세계 38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약 3만 명이 참관했다. 조아제약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대와 더불어 '조아 세피지 앰플'을 활용한 신규 브랜드 개발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