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인도네시아 1호점 개원…마야파다그룹과 합작사 설립

이정수 기자 (leejs@medipana.com)2023-08-01 09:32

비만클리닉·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는 지난달 20일 자카르타에 위치한 마야파다 병원에서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을 기념하는 개원식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마야파다 그룹은 365mc 인도네시아 현지 진출을 위해 자국 내 합작투자 법인을 설립했고, 인도네시아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인도네시아 의사협회 회원인 그웬디 아니코 박사를 법인 대표이사 겸 인도네시아점 대표원장으로 선임했다.

마야파다 그룹은 은행, 에너지, 호텔, 쇼핑몰, 미디어, 부동산 등 인도네시아 주요 산업 영역에 진출해있다.

365mc는 개원을 앞두고 그웬디 아니코 대표원장을 포함한 현지 전문 의료진을 국내에 초청해 지방추출주사 LAMS 시술 등 기술력을 전수했다.

이날 개원식에는 김남철 대표이사와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 마야파다 그룹 조나단 타히르 부회장 겸 마야파다병원 CEO, 365mc 인도네시아점 그웬디 아니코 대표원장 등이 대표로 참석했다.

인도네시아 정재계 인사,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 취재진 등도 참석해 관심을 드러냈다.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는 "마야파다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K-지방흡입' 의료서비스를 인도네시아에서 처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동남아시아, 북미, 유럽, 중동까지 전 세계에 한류 붐을 일으킬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마야파다 그룹 조나단 타히르 부회장 겸 마야파다 병원 CEO는 축사를 통해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365mc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자카르타뿐만 아니라 쿤닝안, 반둥, 스라바야 지역 등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365mc의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