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씨바이오, 'PRS KOREA 2023' 참가…"국내 의료진과 공동 성장"

학회 공헌 감사장 수여…유방·신경 재건 분야 제품 소개

정윤식 기자 (ysjung@medipana.com)2023-11-13 17:05


엘앤씨바이오는 지난 10~12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낸탈 서울 파르나스 컨벤션에서 열리는 PRS KOREA 2023에 메인(Diamond) 스폰서 업체로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PRS KOREA'는 대한성형외과학회가 2011년부터 매년 주관하는 최대규모의 학술대회다. 대한민국 성형외과의 학술적 성과와 국제적 최신 동향에 대해 국내외 의사들이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500여 명의 국내 성형외과 의사들이 참석하였으며 해외 30여 개국 450여 명의 의사들이 참가하여 국제 학술대회로서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행사는 "Revitalizing the Legacy, Illuminating the Horizon(빛나는 과거, 찬란한 미래)"라는 대주제 하에 100개 이상의 세션이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명의 세계적인 외국 연자들이 참석해 수준 높은 발표를 진행 했다. 특히, 동종이식 분야의 저명한 학자 Dr. W. P. Andrew Lee (UT Southwestern  Medical School)의 강의가 펼쳐 졌으며, 성형외과 영역에서의 재생의학, 의료기기, 조직공학 부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다.
 
그동안 엘앤씨바이오는 대한성형외과 학회의 국내외 학술 활동에 적극 참여해왔다. 연구 성과 발표 및 의료전문가들과 다양한 연구 협력을 바탕으로 의학적 근거중심의 마케팅을 통해서 대한성형외과학회와 함께 성장해 왔으며, 올해도 학회 공헌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엘앤씨바이오는 PRS KOREA 2023에서 대표 제품인 메가덤(MegaDerm)을 조명함과 동시에 유방재건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메가덤 스타(MegaDerm Star, 유방재건용 무세포동종진피)와 메가덤 소프트(MegaDerm Soft)를 함께 소개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경 재건수술 분야 제품인 메가너브프라임(MegaNerv Prime, 동종신경이식재) 등을 선보여 국내외 의료진과 학계의 큰 관심을 받았다.

그 외에도 이번 행사의 다이아몬드 스폰서로서 2개의 인더스트리얼 세션을 진행했으며, 메가너브 프라임과 플루오빔의 임상학적 유효성을 재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환철 엘앤씨바이오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성형외과학회와 국내 의료진과 함께 공동 성장을 도모하도록 할 것"이며 "재생의학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과 과학적인 임상 근거를 바탕으로 재생의학 분야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