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씨바이오, APS 2024 메인 스폰서 참가

코 성형 분야 강의·메가덤 제품군 소개…"국내외 의료진과 협업 지속"

정윤식 기자 (ysjung@medipana.com)2024-04-08 16:59


엘앤씨바이오는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Aesthetic Plastic Surgery 2024, 이하 APS 2024)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4월 6에서 7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컨벤션에서 진행된 APS 2024 는 미용성형외과 분야 최대 규모 국제학술대회다. 또한 국내 및 해외 각 성형외과 분야별 석학들이 모여 임상적 결과를 발표하는 연례 학술대회로 최신 기술과 지론을 공유한다. 

이번 APS 2024에는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의 의료진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올해 APS 2024에서는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 : 변화와 도전을 수용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100개 이상의 세션이 구성됐다.

엘앤씨바이오는 APS에 수년간 메인스폰서로서 참가하여 대한민국 미용성형 분야의 발전과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동반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APS 2024에서는 엘앤씨바이오 메가덤 핵심유저 KOL(Key Opinion Leader)을 초청해 코 성형 분야의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진행했으며, 대규모 부스를 열어 엘앤씨바이오 대표 제품 메가덤(MegaDerm) 제품군을 소개했다. 

아울러 최근 신경 재건술에 핵심 제품인 메가너브 프라임(MegaNerve Prime)을 선보여 학계와 관련 업계의 큰 관심을 얻었다.

서울아산병원 성형외과 최종우 교수가 좌장을 맡았으며 라비앙 성형외과의원 변진환 원장, 플레저 성형외과의원 손유석 원장, 하이엔드 성형외과의원 임지홍 원장과 함께 3개의 주제로 메가덤을 이용한 코 성형 및 재건술의 임상 사례를 발표했다.

엘앤씨바이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치료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과 과학적인 임상 근거를 갖춰 나갈 것"이라며 "국내외 의료진과 협업을 지속하며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