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BNH, 면역기능개선 개별인정형 원료로 피로회복 음료시장 공략

건기식 헤모힘의 첫 병타입 라인업 출시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5-08-06 08:36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는 자사의 개별인정형 원료 ‘헤모힘 당귀등 혼합추출물’을 활용한 첫 병 타입 제품 ‘애터미 헤모힘 샷’이 새롭게 출시됐다고 6일 밝혔다.

콜마비앤에이치 '헤모힘 당귀등 혼합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면역기능 개선과 피로 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지금까지 고객사 누적 판매액 3조원을 돌파한 국민 건강기능식품이다. 

해외 23개국에 진출해 7년 연속 개별인정형 수출액 1위를 기록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애터미 헤모힘 샷은 기존 헤모힘의 첫 라인업 제품으로 에너지 드링크와 자양강장제가 제공하는 단기적 피로 개선 효과에, 면역력 증진을 통한 만성 피로 개선까지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6000mg의 헤모힘을 포함해 천연 카페인인 과라나 추출물(30mg),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아미노산 타우린(500mg) 등을 배합해 피로 해소 시너지 효과를 강화했다.

여기에 파인애플 농축액과 천연 레몬향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해 청량감 있는 열대 과일 풍미를 구현했으며, 자일리톨과 에리스리톨을 감미료로 사용해 기존 에너지 드링크 대비 당 함량을 20~30% 낮춰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번 애터미 헤모힘 샷은 지금까지 포 제형 위주였던 헤모힘 원료를 처음으로 병 타입으로 선보인 첫 제품"이라며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이어온 글로벌 유통기업 애터미와 함께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다변화와 시장 확대를 통해 국민건강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